조두팔, 데이트 폭력 고백(나이, 본명, 인스타)
유튜버 조두팔이 전 남자 친구에서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조두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whqekwhtnwls)을 통해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고 예전과는 다른 모습에 기대 아닌 기대하며 만남을 가졌고 그 만남은 내 인상에서 제일 최악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 만큼 없으면 안 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라고 고백했다.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서 깨닫게 된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밝혔다.
조두팔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데이트 폭력" 고백으로 인해 네티즌 사이에서는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재미있는 점은 조두팔이라고 하는 유튜브명이 남자로 생각이 되는데... 오히려 미모의 여성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뜻밖의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조두팔은 데이트 폭력 고백이 온라인을 통해 크게 화제가 되자 부담을 느꼈는지 즉시 해당글을 삭제한 상태다. 그동안 조두팔은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하였고... 남자친구에 대해 "첫 사랑이며... 3살 연상의 동네 오빠"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남자친구와 관련된 사진은 모두 삭제된 상태이다.
한편, 조두팔은 4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잘 알려져있다. 주요 콘텐츠는 브이로그, 메이크업, 먹방, 몰카, 성형수술 후기 등이 있으며, 특히 성형수술과 관련된 콘텐츠로 큰 인기를 누렸다. 닉네임인 조두팔은 어릴적 왕따를 당함에 따라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기 싫어서 작명했다고 한다.
조두팔... 본명은 조수진으로 나이는 19세이며... 초등학교 때부터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 관심을 가진 후 현재 유튜버가 되었다. 어릴적 왕따와 일신의 사정으로 인해 고등학교를 자퇴하였다고 전해지며 현재는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다(조두팔 나무위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