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쇼트트랙 박승희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 화제!

알풀레드 2020. 12. 22. 10:40
반응형



   쇼트트랙 리스트 박승희가 가방 디자이너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승희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본래 자신의 꿈이 초등학생 때 부터 패션 쪽에서 일하는 것이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로서 은퇴를 하면 코치 연수를 하거나 스케이틴 꿈나무를 지도하는데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인생 제2막을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승희는 '초등학교 때부터 꿈이 패션 쪽에 있었고, 어쩌다 운동을 했는데 너무 잘하게 돼서 운동을 계속하게 됐다. 어릴 때부터 꿈이 올림픽 금메달을 따면 은퇴해야겠다 생각했다. 운동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너무 꿈이 이쪽에 있었다.' 





   '운동을 시작은 했고, 이루긴 이뤄야겠고 올림픽 금메달을 목표로 삼았다. 금메달을 따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빨리 이룰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그녀는 은퇴 후 본격적으로 디자인 공부를 했고 가방 디자인과 생산을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림픽 후 미련 없이 은퇴한 박승희는 영국에서 새로운 가방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어 시제품을 만들고 브랜드까지 직접 만들어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선수 시절보다 체중이 6kg이나 줄었지만 하고 싶은 일을 하다보니 너무 즐거워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해준 쇼트트랙의 박승희... 인생의 제2막을 응원합니다. 




<출처. 박승희 인스타그램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