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김나영 올해 유튜브 수익 '밀알복지재단'에 전액 기부

알풀레드 2020. 6. 17. 23:09
반응형



   방송인 김나영이 올해 상반기 유튜브 광고 수익을 공개하면서 전액 기부를 하기로 결정하여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노필터TV'를 통해 유튜브 광고 수익을 공개하였는데요. 





   올해 6월에는 코로나로 인해 1,690달러... 5월에는 6,284달러.. 4월에 8,926달러 등의 수익을 올렸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가 무려 6,300만이라고 하니 정말 엄청난 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김나영의 올해 수익을 얼마일까요? 평균 월수익이 무려 약 500~1000만원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주위에서는 김나영이 올해 수익을 5억이나 벌었다는 소문이 나있는데... 김나영이 직접 수익을 공개한 내용을 살펴보면  4,089만원인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물론 이 금액도 엄청나네요.





   이날 수익을 공개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를 봐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4089만원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부할 곳은 '밀알복지재단'이라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밀알복지재단은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돕는 재단인 것 같네요. 기부 의사를 밝히자 재단에서는 사용되는 금액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를 하여 믿고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자신을 응원해주면서 이제 기부를 그만하라고 말하였지만... 노필터티비를 통해 큰 에너지를 얻고 있으며... 일하는 즐거움... 소통하는 즐거움... 자신의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작성해주는 댓글 등으로 인해 자신이 오히려 큰 힘을 얻고 있다며 겸손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부를 할 것을 약속하며... 모든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고.. 세상의 편견에도 굴하지 말고 씩씩하게 일상을 살아가면 좋겠다고 응원을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이런 김나영의 선의를 보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과 앞으로 응원을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김나영 노필터TV 유튜브 내용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