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제40회 청룡영화상 김우빈!

알풀레드 2019. 11. 22. 04:21
반응형



   지난 22일 대한민국 최고 영화축제 제40회 청룡영화상이 개최되었습니다. 청룡영화상은 1963년 제정된 이래 현재까지 한국영화계 최고 그랑프리로 자리잡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제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날 방가운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배우 김우빈이 스크린으로 돌아왔는데요.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은 뒤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였습니다. 당시 팬들은 김우빈의 비인두암 소식에 큰 충격에 휩싸였었죠. 다행히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돌아왔네요. 




   청룡영화상 2부 시상을 앞두고 등장한 김우빈은 '되게 떨린다'는 말을 시작으로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는거라 어떤말을 시작해야할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다른 어떤말보다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몇년전에 몸이 참 좋지 않았는데... 참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시고...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도 많이 해주셔서... 그 덕분에 보다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는 말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는데요. 




   김우빈은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받으며 투병 생활을 해왔습니다. 지난해 말에 팬 카페를 통해 세 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마쳤고... 지금은 주기적으로 추적검사를 하며 회복 중임을 알리기도 하였죠. 




   당시 김우빈은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청'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비인두암 발병으로 출연이 불가능해졌고... '도청' 연출진은 김우빈의 쾌유를 바라며 제작을 무기한 연기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우빈의 건강이 점차 회복됨에 따라 영화 '도청'으로 복귀할 예정임이 알려졌습니다. OSEN 기사에 따르면 김우빈은 영화 시나리오를 전해받았고... 오는 2월에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얼른 완전히 회복하여... 팬들을 위한 좋은 작품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출처. 김우빈 인스타그램 및 청룡영화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