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대망의 모로코 여행 종료.. 새롭게 한국을 찾은 친구은?? 스웨덴 제이콥 로엘비 니엘 예고편!!

알풀레드 2018. 12. 14. 13:59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제이콥편!!




   지난 13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우에이마 편에서.. 닥터스 3인방은 마지막까지 즐거웠던 한국여행을 마치며.. 우에이마와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우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문화인 이슬람권의 문화를 알게되어 좋았으나.. 한편으로는 개방적인 이슬람문화라고 해서.. 여행중 많은 문화교류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규율에 의해서.. 아쉬움이 많았던 여행인 것 같았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문화를 존중해주어야 하지만.. 시청자 입장으로는 아쉬웠다는 이야기죠^^




   이러한 모로코 닥터스 3인방(마르와, 아스마, 베티쌈)의 여행기가 끝이나고 새로운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고편 장면만 살짝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한국을 방문하게 될 열일곱 번째 나라는 바로 건축과 가구 공예품의 나라인 스웨덴입니다. 


 



   그리고 이번 스웨덴의 호스트는 만 26세의 대학생 제이콥 로엘비 니엘이라는 친구인데요. 제이콥에 대해서 한번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는데.. 말그대로 일반인인 것 같네요. 정보가 전혀없었어요. 물론. 어떤 특정한 분야에서 유명한 사람일 수도 있지만.. 현재로는 한국을 사랑해서 찾은 평범한 스웨덴 대학생 정보로 파악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명한 친구들이 나오는 것도 좋지만.. 이런 평범한 친구들의 이야기를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이런 친구들에게 대박 반전이 숨겨져있을 때의 이야기겠지만요^^.. 그리고 제이콥과 스웨덴 3인방.. 대박 매력이 숨겨져 있을 것 같아요.ㅎㅎ 스웨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느긋하고 한국사람들과 비슷하게 따뜻함이 있다고 소개를 합니다.




   그리고 한국을 방문한 여유를 아는 따뜻한 친구들.. 스웨덴 바보 3인방.. 한국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비니를 쓴 머리가 긴 친구.. 이 친구 뭔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락앤롤을 한 걸 같은 느낌!!!?ㅋㅋ




   친구들이 전반적으로 핀란드 편과 같이 순박한 느낌을 줍니다. ㅎㅎ 정말 시골에서 막 상경한 느낌??ㅋㅋ 인상도 푸근하이 좋구요^^




   하지만 실체는.. -0-ㅋㅋ 유럽 사람이 아니라. 남미 혹은 인도 친구들 같이.. 우린 플랜 따윈없다.. 라는 마음으로 ㅎㅎ 여행을 즐기는 듯... ㅎㅎ "노 플랜 베스트 플랜".. 이제껏 유럽 친구들과 조금 다른 모습이죠? 스페인을 제외하고^^ 독일 친구들은 그야말로 모범적인 여행을 하였는데..ㅎㅎ




   그런 친구들을.. 제이콥은 한마디로 바보들.. 이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이들의 여행..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ㅎㅎ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ㅎㅎ 빨리 다음주가 다가오면 좋겠네요. 다음주 목요일에 시청할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ㅎㅎ 너무 재미있어요.ㅎㅎ 스웨덴 문화를 좀더 알수 있으면 좋겠네요. 



<사진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8/12/2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의 고향 스웨덴 및 바보 3인방 친구들 직업 및 이름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